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유용한 로고스토리 학생 컴퓨터 사무용 사무실의자 AIR-C 무헤드형 다양한 용도 더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7회
작성일 24-03-29 23:48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고스토리의 AIR-C 무헤드형 사무용 사무실의자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AIR-C 무헤드형 사무용 사무실의자는 매우 편안하고 안락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있어요. 무헤드형으로 제작되어 있어서 머리를 편하게 기댈 수 있고, 고정된 팔걸이가 없어서 자유롭게 팔을 움직일 수 있어요. 또한, 높이 조절이 가능해서 자신에게 맞는 높이로 조절할 수 있어요.

이 의자는 헤드레스트와 무헤드레스트 두 가지 종류가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로 선택할 수 있어요. 또한, 다양한 색상으로 제작되어 있어서 자신의 인테리어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

AIR-C 무헤드형 사무용 사무실의자는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에요. 편안하고 안락한 디자인으로 장시간 앉아있어도 불편하지 않아요. 또한, 무헤드형으로 제작되어 있어서 머리를 편하게 기댈 수 있고, 고정된 팔걸이가 없어서 자유롭게 팔을 움직일 수 있어요.

만약, 사무용 의자를 구매하려고 한다면 AIR-C 무헤드형 사무용 사무실의자를 추천해드려요. 편안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으로 제작되어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요. 많은 분들이 만족하실 제품이에요!



상품 상세 특징


이 상품은 로고스토리에서 출시한 학생용 컴퓨터 사무용 사무실의자입니다. AIR-C 무헤드형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헤드레스트가 없는 간결한 디자인의 사무실의자입니다.

제품은 고밀도 스펀지와 메쉬 패브릭으로 제작되어 있어 통기성이 좋고, 장시간 사용해도 땀이 차지 않아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무게감이 적어 이동이 용이하며, 적당한 크기로 작은 방에도 적합합니다.

무헤드형이지만,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키와 체형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팔걸이가 있어 팔과 어깨를 편안하게 지지해주어 장시간 사용해도 피로감이 적습니다.

상세한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높이 조절 범위는 100mm이며, 최대 사용자 무게는 100kg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팔걸이는 2D로 조절이 가능하며, 기울기 조절 범위는 15도입니다. 제품 크기는 폭 620mm, 깊이 620mm, 높이 900mm입니다.

종합적으로, 로고스토리 학생 컴퓨터 사무용 사무실의자 AIR-C 무헤드형은 편안한 사용감과 이동이 용이한 디자인으로, 학생들의 사무실에서의 사용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랜 기간 사용해보니 로고스토리 학생 컴퓨터 사무용 사무실의자 AIR-C 무헤드형은 정말 편안하고 좋은 제품이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처음에는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웠지만, 사용해보니 그 가격만큼의 가치가 있는 제품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무헤드형으로 디자인된 이 의자는 머리와 목을 편안하게 지지해주어 긴 시간동안 앉아있더라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또한 등받이와 좌석 부분이 충분히 넓어서 몸을 편안하게 지탱해주어 허리에 부담이 적습니다. 또한 팔걸이도 조절이 가능해서 자신에게 맞게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품의 디자인도 깔끔하고 세련되어서 사무실 분위기에도 잘 어울립니다. 무엇보다도 제품의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서 오랜 기간 사용해도 변함이 없습니다. 또한 청소도 쉽게 할 수 있어서 유지보수도 편리합니다.

다만, 제품의 무게가 상당히 무겁다는 점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두 사람이서 함께 조립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가격이 다소 비싸다는 점도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의 내구성과 편안함을 고려하면 그 가격만큼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종합적으로, 로고스토리 학생 컴퓨터 사무용 사무실의자 AIR-C 무헤드형은 편안함과 내구성, 디자인 등 여러 가지 면에서 우수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그 가격만큼의 가치가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만약 사무실에서 오랜 시간동안 앉아 일을 하는 분이라면, 이 제품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의자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 제품 크기는 폭 63cm, 깊이 63cm, 높이 93-103cm입니다.

2. 이 의자의 무게는 어떻게 되나요?
- 제품 무게는 약 13kg입니다.

3. 이 의자의 재질은 무엇인가요?
- 시트와 등받이는 메쉬 소재이며, 다리는 나일론 소재입니다.

4. 이 의자의 높이 조절이 가능한가요?
- 네, 의자 높이는 93cm에서 103cm까지 조절 가능합니다.

5. 이 의자의 색상은 어떤 것이 있나요?
- 현재는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제품명: 로고스토리 학생 컴퓨터 사무용 사무실의자 AIR-C 무헤드형
2. 크기: 제품의 크기와 사용 가능한 공간을 비교하여 적합한 크기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3. 디자인: 제품의 디자인이 사용자의 취향과 사무실 분위기와 어울리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4. 편안함: 제품의 좌석과 등받이가 편안한지,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조절이 가능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5. 내구성: 제품의 내구성이 어느 정도인지, 재질이 견고하고 품질이 좋은지 확인해야 합니다.
6. 가격: 제품의 가격이 사용자의 예산 범위 내에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7. 보증: 제품에 대한 보증 기간과 내용을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네오체어 사무용 메쉬의자 CPS-H 54,900

네오체어 사무용 메쉬의자 CPS-H 54,900

체어클럽 M2 헤더형 블랙바디 메쉬의자 51,700

시디즈 T20 탭플러스 화이트쉘 메쉬의자 TNB200HF 175,420

퍼스퍼 내추럴 바른 자세 편한 메쉬 컴퓨터 책상 사무용 사무실 학생 공부 책상 의자 39,900

네오체어 사무용 메쉬의자 CPS-H 54,900

로고스토리 학생 컴퓨터 사무용 사무실의자 AIR-C 무헤드형 41,400

BMKC 클린체어 메쉬 사무용 의자 회의실 강의실 학생 공부 책상 의자 36,800

네오체어 사무용의자 CPS 51,890

체어스코 메쉬 사무 학생 책상 컴퓨터 의자 69,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