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인테리어
매주 새로운 상품

스타일리시한 [7일간의 행복]카페꼬메르 브라질 더치커피 30ml X 50팩 벌크 비닐포장 수제 콜드브루 차별화된 스타일 독특한 매력

페이지 정보

조회
6회
작성일 24-03-28 19:59

본문

상품 설명


요즘 더운 날씨에는 시원한 음료가 필수죠! 그래서 저는 최근에 카페꼬메르의 브라질 더치커피를 알게 되었어요. 이 제품은 수제 콜드브루로 만들어져서 매우 깔끔하고 상큼한 맛이에요. 또한 30ml X 50팩으로 벌크 비닐포장이 되어 있어서 한 번에 많은 양을 구매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제가 이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그 맛 때문이에요. 브라질 원두로 만들어진 이 커피는 산미와 달콤한 맛이 잘 어우러져서 한 잔 마시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더불어 건강에도 좋아서 요즘은 자주 마시고 있답니다. 저는 이제 카페꼬메르의 브라질 더치커피를 마시면서 여름을 즐기고 있어요. 여러분도 한 번 시도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이 상품은 카페꼬메르 브라질 더치커피 30ml X 50팩으로 구성된 벌크 비닐포장 상품입니다. 이 제품은 수제 콜드브루로 제조되어, 부드럽고 깔끔한 맛과 함께 새콤한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7일간의 행복을 선사해줄 만큼 신선하게 제조되어, 매일매일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이 제품은 브라질에서 수입된 100% 아라비카 원두로 제조되어, 고품질의 원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더치커피 방식으로 제조되어, 더욱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30ml 용량으로 제공되며, 50팩으로 구성된 벌크 비닐포장으로 제공되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제품은 신선하게 제조되어, 7일간의 행복을 선사해줄 만큼 신선하게 제공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7일간의 행복]카페꼬메르 브라질 더치커피 30ml X 50팩 벌크 비닐포장 수제 콜드브루를 사용해보았다. 이 제품은 콜드브루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팩 형태로 제공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을 받아보니 포장이 깔끔하게 되어 있었고, 팩 형태로 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리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는 냉장고에서 미리 차갑게 해놓은 물에 팩을 넣어 10시간 정도 숙성시켜야 한다는 안내가 있었다. 그래서 미리 냉장고에 넣어두고, 다음날 아침에 즐겨보았다.

콜드브루 커피는 일반적인 아메리카노나 에스프레소와는 달리 차가운 물에 커피를 우려내는 방식으로 만들어진다. 그래서 일반적인 커피와는 다른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브라질산 원두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맛과 깊은 향을 느낄 수 있었다. 또한, 쓴맛이나 씁쓸함이 없어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이 제품은 50팩으로 제공되어 가격 대비 사용량이 많은 편이다. 또한, 팩 형태로 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다. 하지만, 숙성시간이 10시간이라는 점이 조금 아쉬웠다. 미리 준비해놓고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사용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

총평으로는 이 제품은 부드러운 맛과 깊은 향을 느낄 수 있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팩 형태로 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숙성시간이 10시간이라는 점이 조금 아쉽다. 그래도 가격 대비 사용량이 많은 편이기 때문에, 콜드브루 커피를 자주 즐기는 분들에게는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제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더치커피는 냉각된 물과 함께 사용하여 콜드브루를 만들 수 있습니다. 팩 하나당 30ml의 커피가 들어있으며, 50팩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Q: 이 제품의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A: 유통기한은 제품 수령 후 1년 이내입니다.

Q: 이 제품의 원산지는 어디인가요?
A: 이 제품은 브라질에서 수입되었습니다.

Q: 이 제품의 맛은 어떤가요?
A: 이 제품은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입니다.

Q: 이 제품은 어떤 분들에게 추천하나요?
A: 콜드브루를 좋아하는 분들이나, 커피를 자주 마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또한, 벌크 포장으로 구성되어 있어 카페나 식당 등에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패키지 내용물이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을 확인해야 합니다.
3. 상품의 보관 방법을 확인하고 적절한 온도와 습도로 보관해야 합니다.
4. 상품의 원산지와 제조사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5. 상품의 특징과 사용 방법을 숙지하고 적절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6. 상품의 가격과 배송비, 교환/환불 정책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7. 상품의 리뷰와 평점을 참고하여 구매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미스티브루 콜롬비아 수프리모 액상 스틱 더치커피 9,100

[7일간의 행복]카페꼬메르 브라질 더치커피 30ml X 50팩 벌크 비닐포장 수제 콜드브루 8,200

런칭기념 라이크 콜드브루 더치커피 18,310

하이드로 더치커피 콜드브루 대용량 100팩(30mlx20팩/5가지맛) 29,900

로엘 브라질 세하도 콜드브루 더치커피 18,800

커피농가 더치커피 케냐AA 12,820

로엘 브라질 세하도 콜드브루 더치커피 18,800

로엘 더치커피 원액 브라질 세하도 9,900

훔볼트 어니스트 피베리 싱글 콜드브루 커피 6,950

올바른커피 1+1 대용량 콜드브루 원액 부드러운 더치커피 19,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