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편리한 사용과 현대적인 트로피 축구공 생일 파티 용품 세트 알뜰한 가격 만족도 100%

페이지 정보

조회
15회
작성일 24-03-11 19:05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별한 생일 파티를 준비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꼭 필요한 아이템이 바로 트로피 축구공 생일 파티 용품 세트입니다!

이 세트는 축구공 모양의 풍선, 트로피 모양의 케이크 토퍼, 그리고 생일 축하 메시지가 적힌 깜찍한 페퍼민트 캔디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아이템들을 사용하면 생일 파티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 제품은 생일 파티뿐만 아니라 축구팬들의 모임이나 스포츠 이벤트에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트로피와 축구공의 조합은 어디에서나 인기 있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트로피 축구공 생일 파티 용품 세트를 이용하여,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이 제품은 축구팬들을 위한 생일 파티 용품 세트입니다. 트로피 축구공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있어 축구를 좋아하는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이 세트에는 트로피 축구공 6개와 풍선 20개, 컵 6개, 접시 6개, 스트로우 6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생일 파티나 축구 관련 이벤트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또한, 제품의 크기는 작아서 실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축구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축구공 생일 파티를 위한 세트로, 트로피와 축구공이 함께 제공됩니다. 평점이 5점으로 매우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상품평이 3개가 있습니다. 이 제품을 구매하면 축구파티를 더욱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상품은 어떤 용도로 사용할 수 있나요?
- 이 상품은 축구공과 트로피, 생일 파티 용품이 함께 들어있는 세트입니다. 축구 경기나 생일 파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이 상품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 축구공은 일반적인 크기인 5호 사이즈이며, 트로피의 크기는 대략 20cm 정도입니다.

3. 이 상품의 재질은 무엇인가요?
- 축구공은 합성피혁으로 제작되었으며, 트로피와 생일 파티 용품은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었습니다.

4. 이 상품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 이 상품은 온라인 쇼핑몰이나 스포츠 용품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5. 이 상품의 가격대는 어떻게 되나요?
- 이 상품의 가격은 제조사나 판매처마다 다를 수 있으며, 대략 3만 원에서 5만 원 사이의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 구성: 이 세트에는 트로피, 축구공, 생일 파티 용품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트로피 크기: 트로피의 크기가 어느 정도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만약 선물용으로 구매한다면 크기가 적절한지 고려해야 합니다.

3. 축구공 크기: 축구공의 크기가 어느 정도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만약 어린 아이들을 위한 파티 용품으로 구매한다면 크기가 적절한지 고려해야 합니다.

4. 생일 파티 용품 구성: 생일 파티 용품에는 어떤 것들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풍선, 종이컵, 종이접시, 스트로우 등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5. 배송 시간: 상품을 구매한 후 배송이 언제 이루어지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생일 파티 날짜와 겹치지 않도록 배송 일정을 고려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2023 은박풍선 세트 40cm 15,100

트로피 축구공 생일 파티 용품 세트 14,900

올리브파티 2023 신년 파티 풍선 세트 7,990

하피블리 생일가랜드 생일파티 용품 세트, 생일가랜드(블랙) 16,300

올리브파티 2023 신년 파티 풍선 세트 7,990

하피블리 레터링 가랜드 블랙 숫자풍선 생일 파티 용품 세트, 핑크 21,700

2023 은박풍선 세트 40cm 15,100

하피블리 트로피 레터링 풍선 축구 가랜드 생일 파티 용품 세트, 생일가랜드(NO.7 SON축구화세트) 20,700

[해피쏘굿] 2024 숫자 풍선 세트 15,900

쏙쏙마켓 축구 생일 파티 풍선세트 남아 운동선수 기념일 파티용품 15,5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