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획기적인 쿤달 프로 클린 비듬 샴푸 애플그린티, 500ml, 1개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8회
작성일 24-03-29 13:02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쿤달 프로 클린 비듬 샴푸 애플그린티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비듬과 두피 건강에 효과적인 애플그린티 추출물과 피로회복에 좋은 판테놀,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알로에베라 등의 자연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 건강을 챙겨주는 제품입니다.

또한, 샴푸 후 머리카락이 부드럽고 윤기있게 빛나는 것이 느껴지며, 향도 상쾌하고 좋습니다. 무엇보다도, 500ml의 용량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입니다.

제가 이 제품을 사용해본 결과, 두피가 건조하고 가렵던 증상이 개선되었고, 머리카락도 부드럽고 윤기있게 변화되었습니다. 또한, 천연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에 자극이 적어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쿤달 프로 클린 비듬 샴푸 애플그린티는 두피 건강과 머리카락 관리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면서 만족하고 있으니, 한번쯤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쿤달 프로 클린 비듬 샴푸 애플그린티는 비듬과 두피 건조함에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제가 사용해본 결과, 머리카락이 부드럽고 깨끗하게 느껴졌습니다. 또한, 향도 상쾌하고 좋았습니다.

이 제품은 애플과 그린티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머리카락과 두피를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불쾌한 냄새를 제거해줍니다. 또한, 비듬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효과적인 성분인 살리실산과 아연 피리톤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스펙:
- 용량: 500ml
- 주요 성분: 애플 추출물, 그린티 추출물, 살리실산, 아연 피리톤
- 사용 방법: 물로 머리를 충분히 적신 후 적당량을 덜어 두피와 머리카락에 골고루 발라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거품을 내어 2~3분 정도 후 깨끗하게 씻어냅니다.
- 주의사항: 눈에 들어가면 즉시 물로 헹궈내세요.



상품 평점 및 후기


쿤달 프로 클린 비듬 샴푸 애플그린티를 사용해보았는데, 향도 상큼하고 좋았고 머리카락이 부드럽고 깨끗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비듬도 예전보다 개선된 것 같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평점이 4.5점이라는 것도 이 제품이 인기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으며,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샴푸는 누구에게 추천하시나요?
- 이 샴푸는 비듬, 지루성두피염, 각질 등 두피 문제를 가진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2. 쿤달 프로 클린 비듬 샴푸 애플그린티는 어떤 효과가 있나요?
- 이 제품은 두피를 깨끗하게 해주고, 비듬과 각질을 제거해주며, 두피 건강을 유지해줍니다.

3. 이 샴푸의 사용 방법을 알려주세요.
- 머리를 충분히 물에 적셔주세요. 이 샴푸를 적당량 덜어 두피에 바르고, 거품을 내며 마사지해주세요. 그 후 미온수로 충분히 헹궈주세요.

4. 이 샴푸의 주요 성분은 무엇인가요?
- 이 샴푸의 주요 성분으로는 애플추출물, 그린티추출물, 살리실산 등이 있습니다.

5. 이 샴푸를 사용하면 어떤 점이 좋은가요?
- 이 샴푸는 두피를 깨끗하게 해주고, 비듬과 각질을 제거해주며, 두피 건강을 유지해줍니다. 또한, 애플그린티의 상큼한 향이 기분 좋은 느낌을 줍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용량 확인: 쿤달 프로 클린 비듬 샴푸 애플그린티, 500ml, 1개
2. 제조일자와 유통기한 확인: 제품 라벨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3. 성분 확인: 피부에 민감한 성분이 있는 경우 성분표를 확인해야 합니다.
4. 사용 방법 확인: 적절한 사용 방법을 확인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5. 피부 반응 확인: 처음 사용하는 제품이라면 피부 반응을 확인하고 이상이 있을 경우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쿤달 프로 클린 비듬 샴푸 애플그린티 10,850

라보에이치 댄드러프 클리닉 일반 건성비듬 샴푸 15,900

TS 비디 비듬샴푸 상큼한 오렌지향 13,800

헤드앤숄더 쿨 멘솔 샴푸 17,300

케라시스 티트리오일 비듬케어 샴푸 시트러스 그린 플로럴 향 16,990

케라시스 두피 비듬케어 쿨링 단백질 샴푸 클린 & 프레쉬 향 7,500

아브카 비듬케어 가려운 두피 컨트롤 샴푸 9,900

부케가르니 나드 두피 비듬 딥 클렌징 가려움 케어 샴푸 12,900

헤드앤숄더 딥 클린 샴푸 9,770

헤드앤숄더 애플 프레쉬 샴푸 사과향 9,24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