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럭셔리한 터치 아유아유 워터프루프 선크림 SPF50+ PA++++, 50ml, 1개 신선한 향과 맛 일상에 포근함 더하기

페이지 정보

조회
7회
작성일 24-03-28 22:01

본문

상품 설명


아유아유 워터프루프 선크림 SPF50+ PA++++는 물에 젖어도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기능과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가진 선크림입니다. 50ml 용량으로 가볍고 손쉽게 휴대할 수 있어 여행이나 야외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PA++++까지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가지고 있어 피부를 보호하면서도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발려 피부 톤을 밝게 만들어줍니다. 더불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에 안전하며, 무기자차 성분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해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아유아유 워터프루프 선크림은 물에 젖어도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방수 기능을 가진 제품입니다. 또한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가지고 있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줍니다. 제형이 가벼워 발림성이 좋아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라마이드와 알로에 베라 추출물 등 다양한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줍니다.

[제품 스펙]
용량: 50ml
SPF: 50+
PA: ++++
방수 기능: 있음
주요 성분: 세라마이드, 알로에 베라 추출물 등
사용 방법: 선크림을 적당량 덜어 얼굴, 목, 팔, 다리 등 노출되는 부위에 골고루 발라줍니다. 햇빛에 자주 노출되는 경우 2~3시간마다 다시 발라줍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아유아유 워터프루프 선크림을 사용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여름에는 더위와 함께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아유아유 워터프루프 선크림을 구매하여 사용해보았습니다.

제가 선택한 제품은 SPF50+ PA++++로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가지고 있어서 피부를 보호하기에 안성맞춤이었습니다. 또한, 워터프루프 제품이라 땀과 물에 강하다는 점도 매력적이었습니다.

사용해보니,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편안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또한, 땀과 물에 강하다는 점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완전히 지워지지는 않았지만, 일반적인 선크림보다는 훨씬 오래 지속되었습니다.

또한, 제가 사용한 제품은 무향이라 향이 없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향이 강한 제품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도 있기 때문에, 무향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가격이 다른 선크림 제품들보다 조금 높다는 점은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피부 건강을 위해서는 가격보다는 효과와 안전성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 점은 크게 상관하지 않았습니다.

총평으로는, 아유아유 워터프루프 선크림은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와 워터프루프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여름철 피부 보호에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무향 제품이라 피부 자극도 적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합니다. 가격이 다른 선크림 제품들보다 조금 높다는 점이 아쉽긴 하지만, 피부 건강을 위해서는 가격보다는 효과와 안전성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이번 여름에는 아유아유 워터프루프 선크림과 함께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 아유아유 워터프루프 선크림은 물, 땀, 노폐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SPF50+ PA++++로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2. 이 제품의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선크림은 일반적으로 미세한 양을 얼굴에 발라 사용합니다. 이 제품도 얼굴 전체에 적당량을 발라 사용하시면 됩니다.

3. 이 제품은 어떤 피부 타입에 적합한가요?
- 이 제품은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다.

4. 이 제품의 성분은 어떤 것이 포함되어 있나요?
- 이 제품은 티타늄 디옥사이드, 아데노신, 알로에 베라 잎 추출물 등의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5. 이 제품의 용량과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 이 제품은 50ml 용량의 1개가 포장되어 있으며, 가격은 제조사 및 판매처에 따라 다르므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명과 용량 확인하기: "아유아유 워터프루프 선크림 SPF50+ PA++++, 50ml, 1개"와 같이 제품명과 용량이 명확히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선크림 유형 확인하기: 이 제품은 워터프루프 선크림으로, 물에 젖어도 지워지지 않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 목적에 맞는 선크림을 선택해야 합니다.

3. SPF 지수 확인하기: 이 제품은 SPF50+로,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98% 이상 차단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피부 타입과 사용 환경에 맞는 SPF 지수를 선택해야 합니다.

4. PA 지수 확인하기: 이 제품은 PA++++로, UVA 선에 대한 차단 효과가 매우 높습니다. UVA 선은 피부 노화와 멜라닌 생성에 영향을 미치므로, PA 지수도 중요한 확인 사항입니다.

5. 사용 방법 확인하기: 제품 사용 방법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선크림은 미세먼지와 땀, 물 등에 의해 효과가 떨어지므로, 2~3시간마다 재발라야 합니다.

6. 성분 확인하기: 피부에 민감한 성분이 들어있지 않은지 확인해야 합니다. 특히, 자신이 알러지가 있는 성분이 들어있지 않은지도 꼭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셀라보 워터 다이브 스킨케어 선크림 60g 200,000

아유아유 워터프루프 선크림 SPF50+ PA++++ 24,900

홀리카홀리카 알로에 워터프루프 선크림 SPF 50+ PA++++ 12,150

AHC 더블쉴드 선스틱 SPF50+ PA++++ 14g x 3p + 선크림 50ml 세트 119,100

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 SPF50+/PA++++ 19,350

AHC 더블쉴드 선스틱 SPF50+ PA++++ 14g x 3p + 선크림 50ml 세트 176,900

AHC 더블쉴드 선스틱 SPF50+ PA++++ 14g x 3p + 선크림 50ml 세트 61,300

아요델 내추럴 알로에베라 선크림 SPF50+ PA+++ 30,880

에스쁘아 워터 스플래쉬 세라마이드 선크림 SPF50+ PA++++ 29,450

아요델 내추럴 알로에베라 선크림 SPF50+ PA+++ 58,26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