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활기찬 디자인과 기능 [1OColor] 물착벨벳 물착픽싱 New wake 메이크 워터 블러링 픽싱 틴트 AD 3.5g 다이내믹한 성능 실감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9회
작성일 24-03-25 18:17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 오늘은 물착벨벳 물착픽싱 New wake 메이크 워터 블러링 픽싱 틴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제품은 물광 효과와 블러링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입술에 발라주면 입술 전체가 촉촉하게 유지되면서도 물광 효과로 입술이 더욱 생기있어 보입니다.

또한, 틴트 제품이지만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색감을 연출해줍니다. 물론, 색감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요.

그리고, 제품의 크기도 작아서 가방에 넣어두고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어요. 물착벨벳 물착픽싱 New wake 메이크 워터 블러링 픽싱 틴트로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하면서도 생기있게 연출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1OColor] 물착벨벳 물착픽싱 New wake 메이크 워터 블러링 픽싱 틴트 AD 3.5g는 촉촉한 수분감과 물광 효과로 입술을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제품입니다. 또한, 물착벨벳 효과로 입술에 부드러운 벨벳감을 더해주며, 물착픽싱 기술로 오래가는 지속력을 보장합니다. 새로운 웨이크 메이크 워터 블러링 픽싱 틴트는 입술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자연스러운 색감을 선사하며, 물광 효과로 입술을 더욱 생기있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3.5g의 적당한 크기로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며, AD 컬러는 자연스러운 분홍색으로 일상적인 메이크업에도 적합합니다. 이 제품은 입술에 건강한 수분감을 더해주며, 오래가는 지속력과 자연스러운 색감을 선사하여 입술 메이크업을 완성하는데 필수적인 아이템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1OColor] 물착벨벳 물착픽싱 New wake 메이크 워터 블러링 픽싱 틴트 AD 3.5g입니다. 상품평수는 25개이며, 평점은 5점입니다. 이 제품은 물착픽싱 기술로 물이나 기름에도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이 뛰어나며, 블러링 효과로 입술을 부드럽게 만들어줍니다. 색상도 다양하게 제공되어 다양한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은 어떤 종류의 제품인가요?
- 이 제품은 틴트 제품입니다.

2. 이 제품의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 이 제품의 용량은 3.5g입니다.

3. 이 제품의 색상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
- 이 제품은 10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4. 이 제품은 어떤 효과가 있나요?
- 이 제품은 물착벨벳 물착픽싱 효과로 물먹은 듯한 촉촉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5. 이 제품의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이 제품은 입술에 바르고 끓인 물에 담가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블러셔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명과 용량 확인하기 - [1OColor] 물착벨벳 물착픽싱 New wake 메이크 워터 블러링 픽싱 틴트 AD 3.5g의 용량이 맞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제조일자와 유통기한 확인하기 -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이 표기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유통기한이 지나지 않은 제품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3. 성분 확인하기 - 제품의 성분을 확인하여 자신이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야 합니다.

4. 사용 방법 확인하기 - 제품의 사용 방법을 확인하여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5. 가격 비교하기 - 다른 판매처와 가격을 비교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웨이크메이크 워터 블러링 픽싱 틴트 에이디 3.5g 11,200

NEW 웨이크메이크 벨벳 블러링 픽싱 틴트 AD 10 color 12,990

웨이크메이크 철벽 펜 아이라이너 1+1 기획 12,270

웨이크메이크 디파이닝 커버 리퀴드 컨실러 9g 14,600

웨이크메이크 하드 브로우 펜슬 0.1g 1+1 세트 13,000

웨이크메이크 듀이 젤 글로우 틴트 8COLOR 택 1 11,500

웨이크메이크 워터 블러링 픽싱 틴트 에이디 3.5g 11,200

웨이크메이크 워터 벨벳 비건 파운데이션, 3colors 택 1 25,000

웨이크메이크 듀이 젤 글레이즈 스틱 3g 9,200

웨이크메이크 듀이 젤 글로우 틴트 8COLOR 택 1 6,59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