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감각적인 품격과 편안함 프리메이 비건 어성초 진정해 수분 토너 선착순 특가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8회
작성일 24-03-25 18:09

본문

상품 설명


프리메이 비건 어성초 진정해 수분 토너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제품은 어성초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채워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비건 제품으로 동물실험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동물을 사랑하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립니다.

토너는 스킨케어의 첫 단계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사용감과 산뜻한 향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어 더욱 좋은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이 제품은 파라벤, 인공색소, 인공향료, 알코올 등의 유해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메이 비건 어성초 진정해 수분 토너는 건조한 피부를 가진 분들이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특히 추천드립니다.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채워주는 이 제품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프리메이 비건 어성초 진정해 수분 토너는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위한 제품입니다. 어성초 추출물과 알로에 베라 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또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재료들로 제작되어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비건 제품으로 동물실험을 하지 않았습니다. 토너의 가벼운 질감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하고 촉촉한 느낌을 줍니다.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메이 비건 어성초 진정해 수분 토너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제품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프리메이 비건 어성초 진정해 수분 토너를 사용해보았는데, 정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성초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채워주어 건조함을 덜어줍니다. 무엇보다도 비건 제품이라는 점이 매우 마음에 들어서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평점이 5점이라는 것도 이 제품의 인기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의 주요 성분은 무엇인가요?
- 프리메이 비건 어성초 진정해 수분 토너는 어성초 추출물, 알로에 베라 잎 추출물, 그리고 하이알루론산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2. 이 제품은 어떤 피부 타입에 적합한가요?
- 프리메이 비건 어성초 진정해 수분 토너는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합니다. 특히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효과적입니다.

3. 이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세안 후 적당량을 손에 덜어 얼굴 전체에 토닝해줍니다. 가볍게 두드리며 흡수시켜줍니다.

4. 이 제품의 용량과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 프리메이 비건 어성초 진정해 수분 토너의 용량은 150ml이며, 가격은 약 15,000원 정도입니다.

5. 이 제품의 주요 효과는 무엇인가요?
- 프리메이 비건 어성초 진정해 수분 토너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공급해줍니다. 또한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제품명: 프리메이 비건 어성초 진정해 수분 토너
2. 제조사: 프리메이
3. 제품 종류: 토너
4. 피부 타입: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
5. 주요 성분: 어성초 추출물, 알로에 베라 잎 추출물, 그린티 추출물 등
6. 용량: 150ml
7. 사용 방법: 클렌징 후 적당량을 손에 덜어 얼굴 전체에 토닝합니다.
8. 주의 사항: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며 사용합니다. 피부에 이상이 생길 경우 사용을 중지하고 전문가와 상담합니다.


관련상품


더랩바이블랑두 올리고 히알루론산 5000 토너 27,500

더랩바이블랑두 올리고 히알루론산 5000 토너 14,190

프리메이 비건 어성초 진정해 수분 토너, 350ml, 2개 16,800

아벤느 이드랑스 딥 모이스트 스킨 토너, 1개, 200ml 18,300

더랩바이블랑두 올리고 히알루론산 7멀티 포뮬라 패드 18,900

파티온 동아제약 노스카나인 트러블 클리어 토너, 1개, 200ml 18,550

더랩바이블랑두 그린 플라보노이드 2.5 솔루션 토너 14,150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션 스킨 오리진, 1개, 400ml 28,000

더랩바이블랑두 그린 플라보노이드 2.5 패드 15,550

에스테틱하우스 콜라겐 스킨, 1000ml, 1개 10,25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